top of page

What we do

“우리는 세상에 없던 기업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로스파트너는 단일 서비스나 제품으로 성장하는 기업들과는 달리, 소프트웨어 개발, 마케팅, 브랜드 사업을 다각적으로 전개하며,
사업 간의 선순환 비즈니스 구조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그로스파트너 마케팅 설명

Marketing

Software

Brand

그로스파트너는 단일 서비스나 제품으로 성장하는 기업들과는 달리,

소프트웨어 개발, 마케팅, 브랜드 사업을 다각적으로 전개하며, 사업 간의 선순환 비즈니스 구조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그로스파트너는 단일 서비스나 제품으로 성장하는 기업들과는 달리, 소프트웨어 개발, 마케팅, 브랜드 사업을 다각적으로 전개하며, 사업 간의 선순환 비즈니스 구조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History

그로스파트너가 걸어온 길

2019

· 핫셀러 법인 설립
· SNS 빅데이터 B2B 사업 전개
· SNS 분야 빅데이터 솔루션 1위

2020

· 개발사업부 설립
· 광고사업부 개설
· 그로스비즈 SNS마케팅 대행 서비스 런칭
· 유통사업부 설립
· 패션브랜드 아이돈워너셀 자회사 설립

2022

· 패션브랜드 아이돈워너셀 런칭
· 부업 플랫폼 머니쿤 런칭
· 글로벌 서비스 개발
· 일본 법인 설립
· 2022 KBEI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 2022 BPI 올해의 IT 브랜드 파워 1위

2021

· 2021 KBEI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
· 2021 KSBA 한국 최우수 브랜드 대상
· R&D 센터 개설
· 사업 확장

- 광고사업부를 마케팅사업부로 개편
- 유통사업부를 브랜드사업부로 개편

2023

· 그로스해킹 전문 부서 설립
· 조합 전문 브랜드 모아담다 런칭
· 2023 올해의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 2023 BPI 올해의 IT 브랜드 파워 1위

2024

· 머니쿤 검색부업 서비스 런칭
· 모아담다 숙취 제품 런칭
· 그로스비즈 서비스 리뉴얼
· 2024 BPI 올해의 IT 브랜드 파워 1위

화살표

Organizational

그로스파트너 조직도

조직도.png

Company

​그로스파트너의 성공 사례가 궁금하다면?

그로스비즈의
​성공 사례가 궁금하다면?

Company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