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K_cm080904165.jpg

계정 컨설팅 전, 후

칙칙하고 어수선했던 계정을
밝고 전문적인 이미지로
변화한 뷰티샵

불규칙한 사진구도와 칙칙한 사진으로 이전에는 고객님들이

방문 메리트를 느끼지 못했던 뷰티샵 계정을,
밝고 깨끗한 분위기 연출로 더욱 전문적인 느낌으로

이미지 변화에 성공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컨설팅 성공사례
인스타그램 계정 컨설팅 성공사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브랜딩을 재정비한 헤어샵

다양한 스타일이 뒤섞여 있어 타깃층이 불분명하고

통일감이 없었던 미용실 계정을,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한 브랜딩 방향으로 재정비하여

전문성이 돋보이는 계정으로 변화시켰습니다.

배경과 구도를 정돈하여
통일되고 세련된
분위기를 갖춘 네일샵

구도와 불균일한 톤으로 통일감이 부족했던 네일샵 계정을,
전체적으로 세팅된 배경천과 일관된 구도 및 조명으로 정돈하여

고급스러운 브랜드 무드를 구축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컨설팅 성공사례
인스타그램 계정 컨설팅 성공사례

사진을 찍고 싶어지는
음식점으로 변화한 라멘집

이전에는 가게 내부가 어두운 분위기였고 피사체도 불분명해

음식의 퀄리티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던 라멘집 계정을,
‘시각적으로 맛있어 보이고 사진을 찍고 싶어지는 맛집’으로

이미지 변화를 진행하였습니다.

사진 변화 만으로
입양문의가 증가한 애견샵

어두운 조명과 혼잡한 배경으로 매력이 부족했던 애견샵 계정을,
소품과 정돈된 공간을 활용해

전문성과 위생적인 이미지를 강조함으로써

입양 문의가 증가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어두운 조명과 혼잡한 배경으로 매력이 부족했던 애견샵 계정을,
소품과 정돈된 공간을 활용해 전문성과 위생적인 이미지를 강조함으로써

입양 문의가 증가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컨설팅 성공사례

칙칙하고 어수선했던 계정을
밝고 전문적인 이미지로 변화한 뷰티샵

불규칙한 사진구도와 칙칙한 사진으로 이전에는 고객님들이 방문 메리트를 느끼지 못했던 뷰티샵 계정을, 밝고 깨끗한 분위기 연출로 더욱 전문적인 느낌으로 이미지 변화에 성공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컨설팅 성공사례

배경과 구도를 정돈하여
통일되고 세련된 분위기를 갖춘 네일샵

구도와 불균일한 톤으로 통일감이 부족했던 네일샵 계정을,
전체적으로 세팅된 배경천과 일관된 구도 및 조명으로 정돈하여 고급스러운 브랜드 무드를 구축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컨설팅 성공사례

사진을 찍고 싶어지는
음식점으로 변화한 라멘집

이전에는 가게 내부가 어두운 분위기였고 피사체도 불분명해

음식의 퀄리티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던 라멘집 계정을, ‘시각적으로 맛있어 보이고 사진을 찍고 싶어지는 맛집’으로 이미지 변화를 진행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컨설팅 성공사례

사진 변화 만으로
입양문의가 증가한 애견샵

어두운 조명과 혼잡한 배경으로 매력이 부족했던 애견샵 계정을, 소품과 정돈된 공간을 활용해 전문성과 위생적인 이미지를 강조함으로써 입양 문의가 증가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컨설팅 성공사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브랜딩을 재정비한 헤어샵

다양한 스타일이 뒤섞여 있어 타깃층이 불분명하고 통일감이 없었던 미용실 계정을,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한 브랜딩 방향으로 재정비하여 전문성이 돋보이는 계정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컨설팅 성공사례
CK_tica0140010940_l.jpg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뷰티샵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일관성있는 폰트와 컬러

사용하여 브랜드 이미지 구축

커리어, 클래스 내용 등

정보성 콘텐츠를 통해 고객 전환율 상승

주 타겟층인 여성 고객 선호도를 고려한

핑크, 화이트 브랜딩 컬러 적용

인스타그램 계정 꾸미기 성공 사례

에스테틱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세리프 폰트를 활용하여 고급스러운 브랜드 무드 확립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

브라운 톤을 활용한 브랜드 컬러로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인스타그램 계정 꾸미기 성공 사례

펜션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기존 저가 펜션같은 이미지를

프리미엄 숙박업체로 이미지 메이킹 진행

피드에 명확한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

그리드 레이아웃, 톤, 스타일을 통일시켜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형성

인스타그램 계정 꾸미기 성공 사례

카페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브랜드 컬러를 명확히 적용하여 브랜드 각인 효과 상승

기존 낮은 퀄리티 사진 대신

누끼컷을 활용에 전체적인 완성도 향

포스터형 디자인으로 통일감을 주어

정돈된 피드 구성

인스타그램 계정 꾸미기 성공 사례

네일아트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가격표, 예약 안내, 이달의 아트 등

정보 콘텐츠화를 통한 고객 행동 유도

부드러운 베이지톤을 활용하여

고급스럽고 정돈된 무드 완성

카드뉴스 형식을 활용해

다양한 정보를 명확하고 직관적으로 전달

인스타그램 계정 꾸미기 성공 사례

펫샵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로고, 아이콘,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아이덴티티 시각화

이벤트, 리뷰, 입양보고서 등 배치를 통한

행동 유도 요소 강화

직관적인 디자인의 하이라이트와 명칭으로

고객에게 원활한 정보 제공

인스타그램 계정 꾸미기 성공 사례

뷰티샵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일관성있는 폰트와 컬러를 사용하여 브랜드 이미지 구축

주 타겟층인 여성 고객 선호도를 고려한

핑크, 화이트 브랜딩 컬러 적용

커리어, 클래스 내용 등

정보성 콘텐츠를 통해 고객 전환율 상승

인스타그램 계정 컨설팅 성공사례
인스타그램 계정 꾸미기 성공 사례

에스테틱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세리프 폰트를 활용하여 고급스러운 브랜드 무드 확립

브라운 톤을 활용한 브랜드 컬러로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

펜션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기존 저가 펜션같은 이미지를

프리미엄 숙박업체로 이미지 메이킹 진행

그리드 레이아웃, 톤, 스타일을 통일시켜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형성

피드에 명확한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

인스타그램 계정 꾸미기 성공 사례
인스타그램 계정 꾸미기 성공 사례

카페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브랜드 컬러를 명확히 적용하여 브랜드 각인 효과 상승

포스터형 디자인으로 통일감을 주어

정돈된 피드 구성

기존 낮은 퀄리티 사진 대신

누끼컷을 활용에 전체적인 완성도 향상

네일아트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가격표, 예약 안내, 이달의 아트 등

정보 콘텐츠화를 통한 고객 행동 유도

카드뉴스 형식을 활용해

다양한 정보를 명확하고 직관적으로 전달

부드러운 베이지톤을 활용하여

고급스럽고 정돈된 무드 완성

인스타그램 계정 꾸미기 성공 사례
인스타그램 계정 꾸미기 성공 사례

펫샵 피드 디자인
개선 전, 후

로고, 아이콘,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아이덴티티 시각화

직관적인 디자인의 하이라이트와 명칭으로

고객에게 원활한 정보 제공

이벤트, 리뷰, 입양보고서 등 배치를 통한

행동 유도 요소 강화

CK_cm08521801.jpg

인사이트 변화

노출 개선을 통해 효과를 본
홍대 네일샵

배경

경쟁 치열한 지역에서 게시물 노출이 안되어 마케팅 성과 저조

진행 서비스

컨설팅을 통해 검색 시 노출이 되지 않는 원인 파악 후

노출 개선을 통해 예약 증가 및 유입 고객 상승

​결과

· 마케팅 시작 전, 후 대비 상호 키워드 검색량 +561% 증가
· 마케팅 시작 후 예약 수 2.5배 증가

노출 개선을 통해 효과를 본 홍대 네일샵
콘텐츠 개선을 통해 효과를 본 종로 쥬얼리샵

콘텐츠 개선을 통해 효과를 본
종로 쥬얼리샵

배경

지속적인 저퀄리티 게시물 발행 및 의미없는 해시태그 등

인스타그램 운영 미숙

진행 서비스

구매를 고려할 때 따지는 소비자의 선택 기준을 분석하여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높이는 게시물 코칭

​결과

· 컨설팅 전, 후 대비 게시물 반응 +618% 증가

· 게시물 재정비 후 릴스 조회수 +720% 증가

숏폼 마케팅을 통해 매출 상승
연남동 고깃집

배경

신규 오픈되어 인지도 부족으로 인한 오픈 1개월 후부터 지속적인 매출 저하

진행 서비스

음식의 매력을 영상에 담아 활성화된 페이지에

업로드 후 확산 활동을 통해 손님 유입

​결과

· 마케팅 시작 전, 후 매출 2배 증가

· 숏폼 1개월 평균 조회수 325만~30만

 숏폼 마케팅을 통해 매출 상승 연남동 고깃집

노출 개선을 통해 효과를 본
홍대 네일샵

배경

경쟁 치열한 지역에서

게시물 노출이 안되어 마케팅 성과 저조

결과

· 마케팅 시작 전, 후 대비 상호 키워드 검색량 +561% 증가
· 마케팅 시작 후 예약 수 2.5배 증가

진행 서비스

컨설팅을 통해 검색 시 노출이 되지 않는 원인 파악 후

노출 개선을 통해 예약 증가 및 유입 고객 상승

노출 개선을 통해 효과를 본 홍대 네일샵

콘텐츠 개선을 통해 효과를 본
종로 쥬얼리샵

배경

지속적인 저퀄리티 게시물 발행 및

의미없는 해시태그 등 인스타그램 운영 미숙

결과

· 컨설팅 전, 후 대비 게시물 반응 +618% 증가

· 게시물 재정비 후 릴스 조회수 +720% 증가

진행 서비스

구매를 고려할 때 따지는 소비자의 선택 기준을 분석하여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높이는 게시물 코칭

콘텐츠 개선을 통해 효과를 본 종로 쥬얼리샵

숏폼 마케팅을 통해 매출 상승

연남동 고깃집

배경

신규 오픈되어 인지도 부족으로 인한

오픈 1개월 후부터 지속적인 매출 저하

결과

· 마케팅 시작 전, 후 매출 2배 증가

· 숏폼 1개월 평균 조회수 325만~30만

진행 서비스

음식의 매력을 영상에 담아 활성화된 페이지에

업로드 후 확산 활동을 통해 손님 유입

 숏폼 마케팅을 통해 매출 상승 연남동 고깃집
DM화면.png

DM문의 증가

DM 문의가 크게 증가한
제주 스냅 업체

컨설팅을 통해 사진 및 인스타그램 운영 방법 개선 후

노출과 전환률이 증가하며 DM 문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DM문의 한달 평균

1건 → 83건
인스타그램 DM 문의 증가 사례
인스타그램 DM 문의 증가 사례

DM 문의가 크게 증가한
성수 헤어 디자이너

꾸준한 게시물 관리와 노출 개선을 통해 마케팅 전, 후로

DM 문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DM문의 한달 평균

1건 → 62건

DM 문의가 크게 증가한
귀걸이 전문 쇼핑몰

단순하지만 제품을 돋보이게 만드는 숏폼을 만들어
게시물의 평균 조회수를 향상시켜
DM 문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단순하지만 제품을 돋보이게 만드는 숏폼을 만들어
게시물의 평균 조회수를 향상 시켜  DM 문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DM문의 한달 평균

1건 → 122건
인스타그램 DM 문의 증가 사례
인스타그램 DM 문의 증가 사례

DM 문의가 크게 증가한
신림 꽃집

꽃의 매력을 제대로 담지 못하는 사진의 문제와

노출이 안되는 원인을 분석 후 개선한 결과 DM 문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DM문의 한달 평균

1건 → 75건

꽃의 매력을 제대로 담지 못하는 사진의 문제와

노출이 안되는 원인을 분석 후 개선한 결과
DM 문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DM 문의가 크게 증가한
제주 스냅 업체

컨설팅을 통해 사진 및 인스타그램 운영 방법 개선 후

노출과 전환률이 증가하며 DM 문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DM문의 한달 평균

1건 → 83건

인스타그램 DM 문의 증가 사례

DM 문의가 크게 증가한

귀걸이 전문 쇼핑몰

단순하지만 제품을 돋보이게 만드는 숏폼을 만들어 게시물의 평균 조회수를 향상 시켜 DM 문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DM문의 한달 평균

1건 → 122건

DM_3.png

DM 문의가 크게 증가한

신림 꽃집

꽃의 매력을 제대로 담지 못하는 사진의 문제와 노출이 안되는 원인을 분석 후 개선한 결과 DM 문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DM문의 한달 평균

1건 → 75건

DM_4.png

DM 문의가 크게 증가한
성수 헤어 디자이너

꾸준한 게시물 관리와 노출 개선을 통해 마케팅 전, 후로

DM 문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DM문의 한달 평균

1건 → 62건

인스타그램 DM 문의 증가 사례
반려동물 화면.png

​반려동물 유산균 마케팅 성공사례

오버뷰 배경.png

고급 원료의 유산균, 왜 팔리지 않았을까?
팔리게 만드는 건 제품이 아니라 ‘전략’입니다.

고급 원료를 사용했음에도 판매가 부진했던 반려동물 유산균 제품.

우리는 제품의 가치를 새롭게 해석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시 설계했습니다.

그 결과, 시장 반응은 분명히 달라졌습니다.

고급 원료를 사용했음에도 판매가 부진했던

반려동물 유산균 제품.

우리는 제품의 가치를 새롭게 해석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시 설계했습니다.

그 결과, 시장 반응은 분명히 달라졌습니다.

원인

판매 부진의 원인은

타사 대비 높은 판매가

대부분의 유산균 제품이 1만 원대에서 2만 원 후반대에 판매되는 반면, 해당 제품은 5만 8천 원으로 상대적으로 매우 높은 가격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고품질 균주를 사용해 제조 원가가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타사 제품들 또한 '좋은 원료'를 내세우며 홍보하고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제품 간 품질 차이를

명확히 인식하기 어렵습니다.

이로 인해 높은 가격에 대한 설득력이 떨어졌고,
결과적으로 판매가 부진한 상황입니다.

퍼포먼스_판매 부진 원인.png

솔루션

다이어트+건강

기능성 제품으로 리포지셔닝

USP인 비만 특허를 활용해, 기존 유산균 제품이 아닌 ‘다이어트 + 건강’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포지셔닝을 진행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제품보다 다소 높지만, ‘다이어트 제품 + 유산균’을 결합한 기준에서는 합리적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 최대 할인 판매가 29,800원으로 조정하였고

이를 통해 실제 판매가 가능하면서도 현실적인 최대

마진율을 확보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특가.png
퍼포먼스_비만특허.png

​마케팅

다이어트+건강 제품의
이해도를 높여주는
영상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

기존처럼 원료의 우수함을 강조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다이어트 + 건강’이라는 조합이 생소할 수 있는 소비자들도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영상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 전략으로 전환하였습니다.

퍼포먼스_마케팅.png
반려동물 영상 예시.png

원인

판매 부진의 원인은
타사 대비 높은 판매가

대부분의 유산균 제품이 1만 원대에서 2만 원 후반대에 판매되는 반면,

해당 제품은 5만 8천 원으로 상대적으로 매우 높은 가격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고품질 균주를 사용해 제조 원가가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타사 제품들 또한 '좋은 원료'를 내세우며 홍보하고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제품 간 품질 차이를 명확히 인식하기 어렵습니다.

이로 인해 높은 가격에 대한 설득력이 떨어졌고,
결과적으로 판매가 부진한 상황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판매 부진 원인 분석

원인

대부분의 유산균 제품이 1만 원대에서 2만 원 후반대에

판매되는 반면, 해당 제품은 5만 8천 원으로 상대적으로

매우 높은 가격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고품질 균주를 사용해 제조 원가가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타사 제품들 또한 '좋은 원료'를 내세우며 홍보하고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제품 간 품질 차이를 명확히 인식하기 어렵습니다.

이로 인해 높은 가격에 대한 설득력이 떨어졌고,
결과적으로 판매가 부진한 상황입니다.

판매 부진의 원인은
타사 대비 높은 판매가

솔루션

다이어트+건강
기능성 제품으로 리포지셔닝

USP인 비만 특허를 활용해, 기존 유산균 제품이 아닌

‘다이어트 + 건강’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포지셔닝을 진행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제품보다 다소 높지만,

‘다이어트 제품 + 유산균’을 결합한 기준에서는

합리적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 최대 할인 판매가 29,800원으로 조정하였고

이를 통해 실제 판매가 가능하면서도
현실적인 최대 마진율을 확보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특가

USP인 비만 특허를 활용해, 기존 유산균 제품이 아닌

‘다이어트 + 건강’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포지셔닝을 진행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제품보다 다소 높지만,

‘다이어트 제품 + 유산균’을 결합한 기준에서는

합리적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

최대 할인 판매가 29,800원으로 조정하였고

이를 통해 실제 판매가 가능하면서도
현실적인 최대 마진율을 확보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다이어트+건강
기능성 제품으로 리포지셔닝

솔루션

반려동물 비만 특허

마케팅

다이어트+건강 제품의
이해도를 높여주는

영상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

기존처럼 원료의 우수함을 강조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다이어트 + 건강’이라는 조합이 생소할 수 있는 소비자들도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영상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 전략으로 전환하였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전 후 비교
영상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

기존처럼 원료의 우수함을 강조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다이어트 + 건강’이라는 조합이 생소할 수 있는 소비자들도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영상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 전략으로 전환하였습니다.

판매 부진의 원인은
타사 대비 높은 판매가

마케팅

3 배경.png

컨설팅 전 VS 컨설팅 후

퍼포먼스 마케팅 컨설팅 전 후
상황이 달라진 퍼포먼스 마케팅

제품은 그대로지만,
상황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M_퍼포먼스_효과.png
다운로드 (1).jpeg

매장 숏폼 마케팅 성공사례

성수 훠궈 맛집,
숏폼으로 만족하다

성수에 위치한 훠궈 전문점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노출 확대와 실질적인 고객 유입을 원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매장의 분위기와 메뉴의 특징을 짧고 임팩트 있게 담은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 커뮤니티, 포털 등 여러 채널에 확산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영상 콘텐츠 전문 제작자가

기획부터 편집까지 전 과정 직접 수행

매장의 분위기와 메뉴 등

방문 핵심 요소를 효과적으로 전달

성수에 위치한 훠궈 전문점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노출 확대와 실질적인 고객 유입을 원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매장의 분위기와 메뉴의 특징을 짧고 임팩트 있게 담은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 커뮤니티, 포털 등 여러 채널에 확산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성수에 위치한 훠궈 전문점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노출 확대와 실질적인 고객 유입을 원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매장의 분위기와 메뉴의 특징을 짧고 임팩트 있게 담은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 커뮤니티, 포털 등 여러 채널에 확산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특히 영상 내에 유저들의 저장, 공유, 방문을 유도하여 순위 상승에 기여할 수 있는 액션 요소를 전략적으로 담아내어,

짧은 기간 동안 다양한 채널의 노출 확대와 플레이스 순위 향상, 오프라인 방문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오프라인 방문 증가로
이어진 숏폼 마케팅

특히 영상 내에 유저들의 저장, 공유, 방문을 유도하여 순위 상승에 기여할 수 있는 액션 요소를 전략적으로 담아내어,

짧은 기간 동안 다양한 채널의 노출 확대와 플레이스 순위 향상, 오프라인 방문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네이버 플레이스.png
유튜브.png

오프라인 방문 증가로

이어진 숏폼 마케팅

인스타그램.png
CK_yaytg325447.jpg

지속 가능한 성장, 그로스파트너

그로스파트너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bottom of page